본문 바로가기
가진 것, 원하는 것

카본파이버 주사위, COTOCUBE가 왔습니다.

by MadeInNeverland 2016. 6. 22.
반응형

오랜만에 우편 사서함에 우편이 하나 와있더군요.



우편 올게 딱히 짚히는 게 없어서 뭘까.. 했는데..



내용물에 대해 Dice라고 친절하게 적어주셨군요ㅎ 그제서야 기억이 나더군요. 


COTOCUBE -  carbon fiber dice / cube by COTO


킥스타터에서 COTOCUBE라고 카본파이버(carbon fiber)로 만든 주사위에 대한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정말 오래전에 펀딩했었거든요. 이게 바로 킥스타터의 매력이자 단점이지요. 까먹었을 때쯤 상품이 배송되어 온다는 것..


주사위를 왜 샀냐구요?


저는 빅뱅이론 완전 빠돌인데요, 빅뱅이론 시즌 6 23화에 보시면 쉘든이 친구들과 던전 앤 드래곤 보드게임을 하려고 새 주사위를 꺼내는 장면이 있는데..



쉘든이 새 주사위 냄새를 맡아보고..



"아, 상쾌한 새 주사위 냄새!"


라고 한 장면이 인상깊어서 저도 주사위를 한번 사봤습니다. 네, 맞습니다, 저는 덕후쪽에 가깝습니다ㅎ



우편봉투 안에는 밀봉된 또 하나의 봉투가 들어있었습니다.



열어보니.. 짜잔! 카본파이버 주사위인 COTOCUBE가 들어있군요.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주사위, COTOCUBE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본파이버 특유의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질감을 가진 주사위면이 있구요.



이런 질감을 보이는 주사위면도 있습니다. 거칠 것 같지만 표면은 매우 매끄럽습니다. 그냥 무늬가 저렇게 생겼습니다. 



무게는 보통 플라스틱 주사위들과 비슷합니다. 그냥 재질과 질감이 특이한 주사위에요ㅋ



나름 유니크하고 괜찮습니다.


아참, 또하나 유니크한 점이 있습니다. 그게 뭐냐면..




주사위눈에 야광물질이 칠해져있어 어두운 곳에서 위와 같이 녹색 형광을 나타냅니다. 제가 킥스타터를 펀딩할 당시 COTOCUBE는 2종류였는데 하나는 그냥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주사위였고 다른 하나는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주사위에 형광물질이 칠해진 주사위눈을 가진 'MATRIX DICE'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이 MATRIX DICE였지요ㅎ 나름 더 유니크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주사위 COTOCUBE, 그중에서도 주사위눈이 형광물질로 칠해진 MATRIX DICE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킥스타터를 끊어야 하는데 큰일입니다ㅎ


이제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