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진 것, 원하는 것

INFINITY의 증명서 및 추가 이미지 업데이트, 그러나..

by MadeInNeverland 2016. 10. 9.
반응형

이전 [우주의 운석을 담은 펜, INFINITY 개봉기]에서 포스팅에서 운석조각을 품은 펜인 INFINITY에 대해 소개해드렸었습니다. 그때 많은 분들께서 '저게 운석인지 어찌 아냐?'라는 의문을 보내주셨었는데요. 


이런 일이 있었을 것이라는 걸 알기라도 한다는 듯이 INFINITY에 사용된 운석에 대한 증명서를 각 backer들에게 보내주었습니다. 그러면서 INFINITY에 대한 추가적인 이미지도 함께 보내주었는데요. 



요것이 바로 그 증명서입니다. 즉, INFINITY 펜 안에 들어간 돌조각이 운석이라는 것에 대한 증명서라는 것인데요. 운석 이름이 발견된 지역을 이름을 따서 Chelyabinsk라고 하는군요. 2013년 2월 15일 운석이 떨어졌구요, 이 운석의 타입은 Stone, Ordinary Chrondite, LL5..라고.. 이게 무슨 말이죠-_-;;


화학적 조성은 Olivine Fa 27.9±0.35, Orthopyroxene Fs 22.8±0.8, Wo1.30±0.26, Feldspar Ab 86.. 이라고 하는데 이건 뭐 어떻게 끊어서 읽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뭐 어쨌든 이렇게 필사적으로 증명하려고 하는 것 보니 INFINITY 펜 안에 운석이 들어간 건 맞는 듯 합니다ㅎ



그리고 이 이미지들이 제작자가 보내준 INFINITY 안의 운석 이미지인데요. 



흐음.. 이걸 보고 저도 확실히 느꼈습니다. 



제꺼랑 달라요. 위 사진들에는 Clear Resin 돔 안에 운석 조각이 엄청 꽉 들어차게 들어가있는데..



제 INFINITY 펜에는 요렇게 들어가있어요. 이게 자세히 보면 운석이 평면으로 잘린 상태로 꽉 들어차지 않게 들어가있단 말이죠. 그래서 좀 아쉬웠는데 이번 제작자의 확대사진을 보고 확실히 알았습니다. 



그런데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닌가봅니다. 이 프로젝트에 펀딩한 사람들의 댓글들인데요. 어떤 분은 환불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흐음.. 증명서로 진짜 운석인 걸 믿을 만은 한것 같은데.. 제품 홍보 이미지와 실제 제품이 다르니 그게 좀 문제긴 하네요. 이 INFINITY 펜의 가장 큰 특징은 운석이 들어있다는 것인데, 그 운석이 홍보물과 다른 크기를 보이니 이거 원..


INFINITY 제작자가 이사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좀 궁금하네요. 일단 저도 항의메일하나 보내놔야겠습니다. 제품의 신뢰가 달린 일인데.. 좀 찝찝하면 풀어야죠!


이제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