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진 것, 원하는 것

이 개새를 소개합니다.

by MadeInNeverland 2016. 11. 1.
반응형

요 근래의 허탈하고도 분노에 찬 제 감정을 한마디로 요약하는듯한 피규어를 하나 찾았기에 반가운 마음에 소개해드립니다. 


피규어 이름이 무려..



개새(Dogbird)입니다ㅎ 왜 이름이 개새인지는 설명이 필요없겠죠?ㅎ


개새 피규어, 택배박스부터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그냥 일반적인 택배박스입니다. 하지만..



아이템 이름이 무려 '개새랜덤박스'...;;;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이 개새랜덤박스를 9000원에 팔고 있길래 혹해서 주문했습니다.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역시.. 개새군요.



개새는 기본적으로 리트리버드, 시베리안 허새, 퍽새, 펭견 이렇게 4마리구요, 거기에 시크릿 버전이 2% 섞여 있다고 하네요. 피규어는 랜덤으로 얻을 수 있구요. 즉, 랜덤토이란 것이지요ㅎ



개새 패키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개새들의 뒷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완구의 모델명이 무려 개새피규어ㅎ 재미있는 점은, 주의사항에 "본 제품을 이용한 심한 장난은 삼가 주십시오"랍니다ㅋㅋㅋ 이 개새가지고 무슨 심한 장난을 칠 수 있는지 모르겠군요ㅋㅋ



개새 패키지에는 대놓고 개새라고 써있습니다.


개새는 어떻게 우는지 아세요?



"멍멍 짹짹"이라고 웁니다ㅋ



개새 패키지를 열어보면 이와 같이 포장된 개새 피규어와..



개새카드 한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새가 "안녕히개새요"라네요ㅋㅋㅋ



역시나 카드에도 개새라고 크게 적혀있군요ㅎ


그럼 과연 제 개새는 어떤 개새가 들어있을까요?ㅎ 


두구두구..



리트리버드군요!


시크한 느낌의 시베리안 허새나 펭견을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개새랜덤박스의 36%를 차지하고 있어 가장 흔하게(?!) 얻을 수 있는 개새라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이 개새가 귀엽잖아요. 개새가 귀여우니 그럼 됐죠 뭐ㅎ


다양한 각도에서 개새 한번 보시겠습니다.






이 개새가 울음소리는 짹짹인데 발은 발톱만 없지, 무슨 독수리(?!)같이 생겼네요.



이런 귀여운 개새 보셨나요.




와.. 이런 개새가 수염자국도 있네요ㅎ

개새를 360도 촬영한 모습입니다. 이 개새가 참 귀엽네요.


오늘은 요즘 제 기분을 한마디로 요약해주는 피규어, 개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런 번뜩이는 아이디어, 정말 대박이네요. 개새개새 거리면서 잠시나마 웃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 맞다. 


"판사님, 저는 요즘 그냥 기분이 나쁜 겁니다."


요즘엔 이거 써줘야 안잡혀간다면서요?


지금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