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YZprinting 3D프린터

베스트 XYZ메이커스 2등 수상하였습니다ㅎ

by MadeInNeverland 2016. 8. 13.
반응형

2016년 4월, [XYZprinting 서포터즈 첫 모임에 다녀왔습니다]라는 글로 XYZprinting 서포터즈인 XYZ메이커스에 선발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3달 간의 활동이 끝나고.. 저는.. 


감개무량하게도 베스트 XYZ메이커스 2등을 수상하였습니다ㅎ



2등 상품이 무려 da Vinci 1.0 Pro 1대와 필라멘트 5개!!!


그리고 2016년 8월 12일 금요일 어제 서울숲 한라에코벨리 5층 XYZprinting 한국지사에서 상품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이곳이 바로 XYZprinting 한국지사가 위치한 서울숲 한라에코밸리이지요.



임동진 XYZprinting 한국 지사장님께서 상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아하핫, 굉장히 쑥스럽더군요. 



그 자리에 계시던 다른 XYZ메이커스분과 임동진 XYZprinting 한국 지사장님, 그리고 곽지호 XYZprinting 영업팀장님과도 기념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티스토리 얼굴표정 스티커가 몇개 없어서 구분을 위해 저는 밀짚모자를 썼습니다ㅎ

아, 임동진 지사장님과 곽지호 영업팀장님께서는 모두 사진에서 얼굴 안가려도 된다고 하셨습니다ㅎ


베스트 XYZ메이커스 영예의 1등상을 수상하신 분이십니다. 얼굴노출에 관한 허락에 대해 개인적으로 여쭈어보지 못해서 표정 이모티콘과 왕관으로 대신 가려드렸습니다. 


메이커 문화 확산을 위하여 3D프린팅 교육, SW코딩 교육 및 출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3D 아토(3D ATO)라는 회사 관계자분이신데, 정말 바쁘신 와중에서도 훌륭한 작품들을 만들어주신 대단한 분입니다. 이날 천안에서 오셨는데 무려 3시간이나 걸려서 오셨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셨구요, 1등 수상 축하드립니다!



상품으로 받은 필라멘트 5롤입니다. 저는 집에서 3D프린터를 사용하는터라 ABS는 너무 냄새가 심해 PLA로 주실 수 있냐고 XYZprinting 관계자분께 여쭈어봤더니 괜찮다고 하셔서 PLA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ㅎ



XYZ메이커스 활동 3개월 동안 고생한 da Vinci Pro 1.0 Pro.. 이제 제껍니다ㅎ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큰 상을 받게되서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좋은 분들을 만나뵐 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더욱 더 신나게 뭔가를 구상해보고 만들어보면서 3D프린팅의 세계를 만끽해야겠습니다ㅎ


그나저나.. 집에 제 3D프린터가 4대나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다루어야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이제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