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한 정보

쉽게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Adobe Voice 앱을 소개합니다.

by MadeInNeverland 2014. 5. 18.
반응형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보다가 [iPad로 쉽게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앱 "Adobe Voice"]라는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흥미가 생겨서 제 아이패드 에어에 깔아서 해보았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아 소개드립니다.

 

 

이 Adobe Voice라는 앱은 애니메이션을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만화같은 그런 것은 아니지만,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는 것이라면 매우 쉽게, 하지만 꽤 괜찮은 퀄리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을 깔고 맨 처음 켜면 앱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 정말 매우매우 쉽습니다. 사용 가능한 테마 숫자가 그렇게 많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괜찮은 테마가 많으며 퀄리티 또한 높습니다.

 

간단하게 내용 구성 후 나레이션을 녹음하면 누구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간단하게 만든 영상을 보여드릴게요.

 

 

이거 만드는데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내 목소리는 저렇지 않은데..;;). 사용 가능한 아이콘들이 굉장히 많아 일일이 하나씩 선택해보면서, 테마와 배경음악도 하나하나 바꿔가면서 재생해보고 맘에 드는 걸 선택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사실 만들면서 멘트 바로바로 생각해서 녹음한건데.. 사실 만들다보니 또 녹음하고 또 녹음하고..;; 그러느라 좀 더 걸렸네요.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와 연동해서 바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인터페이스도 매우 직관적이고 손쉬워서 어린 아이들도 훌륭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싱 애들이 더 창의적이라 더 훌륭하게 만들지도 몰라요.

 

나중에 이걸로 발표준비나 해보아야겠습니다.ㅎ

 

이제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