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진 것, 원하는 것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 구입했습니다.

by MadeInNeverland 2017. 3. 7.
반응형

얼마전 구입한 모나미 153 골드 볼펜을 담아 가지고 다닐 펜 파우치 또는 펜 케이스를 구하고 있었습니다만, 가죽 펜 케이스는 대부분 매우 비싸더군요. 


그러던 중 레드맨(Redman) Basic 펜 케이스라는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출처 : 레드맨 홈페이지)


크기는 30 x 145 x 2mm이고 천연 소가죽재질인데, 가격은 9천원! 다른 가죽 펜 파우치나 펜 케이스들이 너무 비싼 나머지 9천원이면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입니다. 9000원의 가격에 알맞게 군더더기 없는 비닐포장(!!!)이 눈에 띄는군요. 



색깔은 총 natural, beige, dark brown, red , black , blue로 6가지가 있었는데, 뭔가 금색에 빨간색이면 더 예쁠 것 같아 빨간색으로 구입했습니다. 



모나미 153 골드 볼펜을 담아본 모습입니다. 뭔가 고급스러운 칼집과 검을 보는 듯 합니다ㅎ



모나미 153 골드 볼펜을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에 위와 같이 끝까지 밀어넣게 되면, 모나미 골드 볼펜의 대부분이 펜 케이스에 담기게 됩니다.



이 정도만 빼꼼 남기고 모두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에 담김으로써 외부 긁힘같은 위험에서 보호받을 수 있지요. 


오늘은 내용이 좀 짧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에 대해 보여드렸습니다. 더 비싸고 더 좋은 가죽 펜 케이스와 펜 파우치들도 많았지만, 일단은 이 레드맨 Basic 펜 케이스로 모나미 153 골드 볼펜을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볼펜보다 펜 케이스가 더 비싸면 너무 오버잖아요.ㅎ


지금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