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진 것, 원하는 것

피규어아츠 제로 에이스 Battle Ver. 개봉!

by MadeInNeverland 2015. 1. 25.
반응형

지난 [키덜트 & 하비 엑스포 2015 관람기 1 : 3D 프린터, 아트토이, 피규어편!] 포스팅에서, 정신을 차리고 보니 에이스 피규어를 이미 손에 들고 있었다고 했었지요. 그렇게 2015년 1월 17일 키덜트 & 하비엑스포에서 사온 반다이의 피규어아츠 제로(Figuarts Zero) 에이스 Battle Version을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개봉전 패키지 사진입니다. 누가 패키지를 디자인했는지는 몰라도 참 맘에 들게 잘만들어놨어요.



박력있는 에이스의 모습을 패키지에서도 잘 표현해놨습니다.



포트거스 D 에이스(Portgas D Ace) 피규어!



표정을 바꿀수도 있어요.



패키지의 또다른 옆면입니다. 패키지 하나하나도 신경쓰는 모습이 맘에 듭니다.



요건 박스의 바닥면이구요.



두근두근! 어떤 상품이든간에 밀봉되어있는 상품을 개봉하는 것은 기분이 좋아요.



짠! 드디어 나타난 피규어아츠 제로 에이스 배틀버전!



요렇게 장착하고 요렇게 머리를 바꾸고 하라는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불꽃파트가 크다보니 받쳐주는 거치막대(?)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에이스 피규어를 거치대에 세웠을 때 안정감있게 더 지지해주는 클리어파트도 함께 동봉되어 있구요.



요것이 바로 거치대!



요것이 바로 에이스의 다른 표정입니다. 얼굴을 통채로 갈아끼우게 되어있더군요.


그럼.. 이제부터 피규어아츠 제로 에이스 배틀버전의 화려한 모습을 볼까요?


손으로 잡았을 때 실제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와 진짜 퀄리티 쩔어요. 사진이 좀 노랗게 찍혔는데, 살색에 더 가깝구요, 화염도 디테일이 쩝니다.



저 복근좀 봐봐요, 빨래해도 되겠네+_+



화염은 모두 클리어파트로 되어있으며 화려하기 그지없습니다.



진짜 제가 이걸 얼마나 가지고 싶었던지ㅠ_ㅠ



등짝의 흰수염 마크도 뙇!



온몸을 감싸고 있는 화염이 진짜 맘에 듭니다.


뜬금없지만.. 표정은 어떻게 바꾸냐구요?



아아.. 에이스는 갔습니다ㅠ_ㅠ 이렇게 얼굴을 떼내구요(?!).


맘에 드는 표정의 얼굴로 갈아끼시면 됩니다. 저는 이 에이스 특유의 시크한 표정이 더 맘에 들어요ㅎ



이제 에이스를 거치대에 장착해봅니다. 발 밑의 구멍과 거치대의 고정 부분을 결합시키고 앞발에 발을 지지해주는 클리어파트를 위와 같이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그런 후 뒤쪽에 화염을 받쳐주는 거치막대까지 장착시켜주면 거치대 장착 완료입니다.



거치대 장착 후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ASE가 아니고 ACE라고 되어 있는 문신 부분이지요. 이걸 원피스 만화책에서 처음 봤을 때 어찌나 빵터졌던지ㅋ



에이스의 벨트도 잘 표현이 되어있어요. 크흑, 이걸 내가 어찌나 사고 싶었던지ㅠ_ㅠ



전신샷!



진짜 이 피규어아츠 제로 에이스 Battle Version 처음 봤을 때 한눈에 반해서 언젠간 꼭 가지겠다고 다짐한 지 몇년이 지났는지.. 이렇게 바라보고 있으니 괜시리 기분이 좋군요!



이제까지 제가 모은 원피스 관련 피규어 세트와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사우전드 써니호는 키트로 조립한 것이고 나미는 일본갔다온 지인분께서 사다주셨으며 밀짚모자를 쓴 루피는 친구가 술먹고 피규어 자판기(긴 봉이 앞으로 나가면서 인형들을 뒤로 밀어서 아래로 떨어뜨리는..)에서 만오천원 정도 마구마구 해서 딴 피규어들 중 하나 가지라고 해서 선택한 것이구요, 골D로저는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렸던 원피스 정상결전 특별기획전에서 이찌방복권으로 뽑았던(...) 것이죠.


하나하나 더 모아가야죠! 개인적으로 조로가 저렇게 클리어파트로 된 멋진 이펙트 달고 나온 피규어 가지고 싶은데.. 좀더 찾아봐야겠어요ㅎ


이제까지 메이드인네버랜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