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블로그

메이드인네버랜드가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

by MadeInNeverland 2016. 1. 27.
반응형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를 통합하여 시행된 블로그어워드 2015에서 메이드인네버랜드 블로그가 IT분야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_+!!!!!


2016년 1월 26일 발표 당일, 떨리는 마음을 안고 계속 블로그어워드 2015 홈페이지를 클릭했는데..



메이드인네버랜드 블로그가 IT 분야 우수 블로그로 선정된 모습이 딱 보이는 순간 어찌나 기쁘던지!!!


블로그어워드 2015 후보에 올랐을 때만 해도 후보에 오른 것만 해도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덤덤하게 포스팅이나 계속 하지 뭐.. 라고 마음먹고 있었지만, 사람 욕심이라는게 내심 수상하기를 바라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메이드인네버랜드 블로그는 제 공허한 마음을 채워준 하나의 돌파구같은 곳이었습니다.


'뭔가 대단한 것을 이루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것이 아닌, '그래, 뭔가라도 한번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것이었죠.


뭔가 새로운 정보를 포스팅한 후에 다시 읽어보면 뭔가 전달이 안되는 느낌으로 포스팅할 때마다 다시 고치고 좀더 수정하고.. 내 머리속에서는 이렇게 말하고 있는데 정작 타자를 치고 있는 손은 다른 글을 적는 느낌에서 오는 괴리감에서 괴로워하고..


3D프린터나 다른 신기한 것들에 대한 경험이 하나하나 늘어갈수록, '그래, 이건 포스팅하면 좋겠다', '그래, 이건 다른 분들이 3D프린터 조립할 때 좀더 도움이 되실 수 있겠다', '그래, 이건 좀 이상하지만 신기한데? 올려봐야지'라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블로그에 글을 써내려갔었는데.. 이렇게 블로그어워드 2015에서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다니.. 오버하는 것 같지만 꿈만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우수 블로그 배지가 메이드인네버랜드 블로그에도 달리다니.. 정말 기쁩니다ㅎ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었다고 해서 스스로를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나 자만하면 안된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숨은 고수분들이 너무나도 많고 정말 훌륭한 블로그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죠. 이번 우수 블로그 선정이라는 큰 상은 앞으로 더 참신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을 많이 올리라는 격려와 채찍질로 여기고 더 열심히 좋은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메이드인네버랜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이번 블로그어워드 2015에서 추천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메이드인네버랜드 올림.

반응형